경험적 자연주의(Emprical Naturalism) 철학을 토대로 ‘창의적 실행가(Creative Doer)’를 만드는 ‘이야스콜라’ 분당 캠퍼스가 오는 10월 자연 속 최적의 환경에 문을 연다.

‘경험 및 실행’ 위주의 교육과 명문 국제교육 영어 프로그램으로 국내 프리미엄 유아교육을 선도하며 학부모들로부터 ‘명문 유아교육기관’이라는 별칭을 얻은 ‘이야스콜라’는 서울, 송도, 분당, 일산, 동탄, 부산, 대구, 울산 등 전국적으로 캠퍼스가 분포해 있다.  

4~7세 대상 명문 유아 전인교육기관 ‘이야스콜라(IYA Skola)’는 미래 인재 역량을 길러주기에 최적의 교육기관이다. 구체적 경험과 현장에서의 성찰적 관찰을 통해 스스로 사고하고, 능동적으로 실험, 실행하는 ‘변현적 교육’을 전인교육 커리큘럼에 최적화시켜 구현했기 때문이다. 

이야스콜라 분당 캠퍼스는 성남외국어고등학교, 한국외국인학교(KIS) 판교 캠퍼스 등 국제교육기관이 몰려 있는 분당 대왕판교로 노선에서 쇳골로 방향으로 100여 미터 안쪽의 자연 속에 위치한 5층 규모 단독 건물에 1층 실내 체육관과 가든, 2층 도서관과 트리시에 인도어팜, 3~5층 자연채광이 풍부한 교실은 물론 옥상 정원, 야외 잔디 가든 등 자연주의 및 생태교육을 구현하기에 최적의 환경으로 조성된다. 

2024년에는 명문 국제교육킨더 ‘힐사이드컬리지잇주니어’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