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 중심 석촌역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석촌역은 8호선과 9호선이 환승하는 지하철역으로 사실상 잠실의 중심지로 되어가고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 아파트는 석촌역 출구에서 도보고 30초거리에 위치하다.

 

송파구 마지막 4억원대 합리적 가격의 럭셔리 아파트라는 점도 주목을 받고 있다. 리버 레이크 송파는 공급가격이 주변보다 낮아 내 집 마련이 상대적으로 쉽다.

 

리버 레이크 송파는 19평형과 25평형으로 이루어진 중소형 평형대로 입주뿐 아니라 투자가치로도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중소형 아파트는 환금성이 매우 좋다.

 

19평형과 25평형 모두 베란다 확장형으로 시공이 되어서 실 사용면적이 상당히 넓어진다.

 

이러한 베란다 확장은 거실공간을 극대화 하는 효과를 낸다. 넓은 거실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다고 할 수 있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사방이 탁 트인 이른바 “조망 프리미엄”이 붙을 것으로 예상 된다. 이러한 조망권은 35층의 초고층 아파트만의 특화된 장점과 주변 낮은 건물들로 이루어진 특징으로 명실상부한 석촌역세권의 랜드마트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여기에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리버 레이크 송파의 또한가지 장점은 바로 호수,한강 조망이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사방이 탁 트인 이른바 “조망 프리미엄”이 붙을 것으로 예상 된다.

 

이러한 조망권은 35층의 초고층 아파트만의 특화된 장점과 주변 낮은 건물들로 이루어진 특징으로 명실상부한 석촌역세권의 랜드마트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단지에서 석촌호수,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전반적으로 입주민의 힐링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입지 여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명품학군도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 가락초등학교와 송파초등학교, 가락중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가락고등학교 등이 있다.

인근 도보로 5분~10분 거리에 송파의 명운 초,중,고가 10여 개나 위치하고 있어서, 누구나 갖고싶은 아파트 주거로 완성될 것이 확실 하다.

 

일명 ‘뷰맛집’으로 소문난 석촌호수와 올림픽공원, 한강시민공원 등 요즘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주거조건인 산책과 힐링에 특화된 다채로운 자연과 여러 공원이 인접해 있고, 롯데월드타워, 롯데백화점, 가락시장 등 쇼핑부터 서울아산병원, 송파구청 등 잠실이 자랑하는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매우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리버레이크 송파 아파트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하다.

 

상담문의: 02-2192-0840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