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칼국수
▲건강칼국수
찬바람 불고 추워지면 따뜻한 국물 요리가 제격. 그중에서도 진한 국물의 칼국수가 떠오른다. 청와대 삼대 대통령을 모신 ‘이근배’ 조리장‘의 깊은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보양 칼국수는 어떨까?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칼국수 전문점이 있어 소개한다.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와삼대칼국수(경기본점)는 오픈하자마자 손님들에게 인기 대 폭발이다. 저렴한 가격대에 각종 한약재(갈근, 삼지구엽초, 녹각, 삼백초, 당귀 등)를 넣고 우려낸 건강칼국수를 맛 볼 수 있기 때문이다.

10시간 이상 우려낸 소, 닭, 사골육수에 남성고객, 여성고객, 어린이고객별로 맟춤형 한방원액을 다려내어 정성껏 만든 특별한 칼국수이기에 한 번 맛보면 누구나 그 맛을 잊을 수 없다고 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과연 맛은? 이집의 별미인 깻잎, 양파절임에 칼국수를 후르륵~~.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에 푸~욱 빠지는 느낌. 계란지단, 부추, 당근, 닭고기 등 각종 고명을 얹어 더 먹음직스럽다.

▲부추삼겹구이
▲부추삼겹구이
메뉴는 건강칼국수와 미용, 총명, 장터, 삼계칼국수, 청와만두국, 모듬만두, 부추삼겹구이 등이 있는데 특히 부추삼겹구이는 고소한 삼겹살에 부추와 새콤 달콤 양파를 곁들인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오묘한 맛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또한 바로 담아 이틀간 숙성한 물김치는 손님들에게 인기 최고이며, 느끼하지 않은 감자만두 맛을 보면 꼭 포장을 해간다고. 보통 밀가루 음식을 먹으면 소화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는데 역시 인공 조미료를 넣지 않아 소화가 잘 되고 속이 편안함을 느끼게 해 주면서 맘껏 몸보신을 한 느낌이랄까?

▲청와삼대칼국수 경기본점
▲청와삼대칼국수 경기본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 있어 연말연시 모임에 제격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 있어 연말연시 모임에 제격이다.
연말 부담 없이 맛있는 메뉴를 찾는다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맞춤형 보양 칼국수를 맛 볼 수 있는 청와삼대칼국수(경기본점)를 추천한다.

청와삼대칼국수  경기본점 031-719-1300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