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고 급해서 가볍게 한 그릇 후루룩 먹고마는 국수? 그렇다면 당신의 기존 관념은 곰국시반상에서 여지없이 무너질 것. 고급스런 재료들로 정성들여 맛의 품격을 한층 높인 곰국시반상.

 
 
맛깔 나는 육수에 갖은 야채를 끓여내 먹는 국수전골이 일품인 운중동 곰국시반상을 소개한다.

쌀쌀한 날씨에 마음까지 뜨끈하게 녹여주는 국수 한그릇. 곰국시 반상의 국수는 한우 암소와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한다. 한우 암소 양지고기와 한우 사골을 우려서 뽑은 육수는 느끼하지 않은 감칠맛으로 국수의 격을 한층 높여준다.

손으로 직접 썰어 납작하지만 살짝 도톰한 면발은 지나치게 흐물거리지 않는 식감으로 고급 국수 진수를 보여준다. 그 위에 양지 고기와 버섯, 호박 등의 푸짐한 고명이더해지면 그야말로 최고급 국수 요리!

깔끔하게 곰국시 한 그릇에도 만족하시겠지만 뭐니뭐니 해도 곰국시반상의 트레이드 마크는 국수전골. 역시 한우 암소 양지고기와 사골 우린 육수에 양지고기, 버섯,쑥갓, 미나리, 목이버섯, 호박, 쪽파 등 6가지 야채를 푸짐하게 넣어 끓인다.

야채까지 어우러진 국물에 손수 뽑은 국수를 끓이고 들깨, 고춧가루, 마늘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진하고 담백하면서도 얼큰한 맛이 일품이다.

거기에다 밥 한공기 살짝 넣어 죽까지 끓여주는 그 맛이란... 곰국시반상의 이 맛의 비결은 서울 무교동 곰국시 주방장을 지낸 배재철 조리장의 손끝에서 나온다.

 
 

 
 
SBS맛대맛에 출연, 곰국시의 우수한 영양과 맛을 알린 조리장이다. 3층에는 각종 모임에 제격인 독립된 룸들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 및 문의: 031-8017-8866(분당구 운중동 349-9)
메뉴: 곰국시, 곰국시정식, 곰국시전골, 만두국, 양지우거지탕, 왕만두, 한우암소수육, 보쌈, 모듬전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