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케이크는 아이스크림처럼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아기자기한 케이크 장식이 다양해 인기다. 요즘은 엄마들이 아이의 생일날 직접 컵케이크를 만들어 유치원이나 학교에 들여보내는 것이 일상이다.

아이들에게 너무 달지않고 자극적이지 않는 유기농 컵케익이 대세. 진한 초콜릿으로 가득한 민트초코칩 컵케이크, 당근을 다져 만든 당근 컵케이크, 상큼한 맛에 색감을 더한 블루베리 컵케이크의 사랑스러움에 빠져드는 곳. 백현동 컵케이크 전문점, ‘쁘띠 가또’ 를 엿보았다.

 
 
쁘띠가또의 아기자기 사랑스러운 컵케이크는 4천원. 가격이 높은 유기농 재료로 만든 컵케이크치곤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뱃속을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채울 수 있는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카페모카, 얼그레이, 클래식바닐라, 블루베리 크레이지 퍼플, 비밀노랑이(당근), 더블 초콜릿, 민트 초코칩, 티라미수 등 총10가지의 컵케이크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

모든 컵케이크는 신선도를 위해 당일 판매량을 직접 구우며, 많은 양이 필요할 때는 미리 주문해 원하는 맛과 모양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별 캐릭터나 이름 이니셜 슈거 크래프트 컵케이크도 주문 제작 가능하다.

 
 
진한 초콜릿으로 가득한 민트 초코칩 컵케이크, 당근을 다져 만든 당근 컵케이크, 상큼한 맛에 색감을 더한 블루베리 컵케이크 등은 이 곳의 인기메뉴.

사장님이 직접 만든 귀여운 타이틀도 인상적이다. 얼그레이 맛은‘영국신사’라고 하고, 딸기 맛은 ‘상큼상큼’이라고 적어 놓았다.

 
 
‘쁘띠 가또’ 매장은 그리 크지 않다. 청소를 다 해놓고 좀 쉬고 싶은 아이 엄마들이나 삼삼오오 마음 맞는 엄마들끼리 오후 티타임 모임에도 제격이다.

단골들의 강력한 요구로 베이킹 클래스도 열고 있으니 건강한 디저트에 관심이 많다면 연락해보시기 바란다.

*홈베이킹 클래스(3개월 코스 or 원데이 컵케이크 클래스), 어린이 베이킹 생일파티 운영

예약문의: 031-8017-1008(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79번지)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