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타선거구 민주당 김동령후보
 ▲성남시 타선거구 민주당 김동령후보
한나라당 권락용후보, 국민참여당 홍형표후보, 무소속 이병민, 이광모후보가 출사표를 던진 가운데 10월 26일에 치루어질 성남시의회 의원 보궐선거를 앞두고 성남시 타선거구 민주당 김동령후보가 분당구 삼평동 소재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11일 오후 3시에 가졌다.

김동령 후보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선거사무소를 가득 메우고 있는 가운데 조정식 국회의원, 이종걸 국회의원, 김태년 수정구 지역위원장, 김병욱 분당 을 지역위원장, 성남시의회 지관근 부의장, 성남시의회 민주당 대표 박문석의원, 성남시의회 정종삼의원, 성남시의회 최만식의원 등이 김후보를 격려하고자 참석하였다.

경기도당 위원장 조정식 국회의원은 쎈 일꾼 김후보는 분당주민을 위해 열심히 할 사람이라 확신한다면서 2010 지방선거에서는 이재명시장이 2011년 보궐선거에서는 손학규위원이 당선되었듯 이번에도 좋은 결과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했다.

▲ 김태년 수정구 지역위원장의 격려사
▲ 김태년 수정구 지역위원장의 격려사
한편 김태년 수정구 지역위원장은 김동령후보가 판교신도시 초기부터 주민을 위해 더 나은 공동체를 만드는 역할을 해온 만큼 좋은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며 힘을 실었다.

김동령후보는 판교 공공 임대 아파트 분양문제와 판교 입주 예정자 연합회에서 주거환경개선을 위해 주민과 소통을 하면서 풀뿌리 정치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며 주민을 대표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