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하게 들어선 서판교. 서판교 운중천과 판교도서관 주변 등은 ‘프랜차이즈의 백화점’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이곳에는 수많은 프렌차이즈 카페와 레스토랑이 아주 많은 것이 특징이다.
 
죽전 카페타운이 개성만점의 개인 샵들이 주류인 것과 비교하면 뚜렷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아직 완성단계가 아닌 시작이기에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는 예측불허다.

 
 
특히 판교도서관 주변에 위치해 맛있는 케익과 커피로 주목받는 곳이 있다. 바로 라리카페 판교점.
라리카페는 이미 분당에서도 10여 년 전부터 라리케익으로 입소문이 퍼진 유명한 곳이다.

 
 
달콤한 케익의 대명사 라리케익을 이제 판교에서도 맛볼 수 있다. 라리케익은 최상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든 100% 순수 냉장케익이다.

라리카페에는 최고급 치즈의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일품인 다이어트 Cheese Cake, 당도를 40%이상 줄인 생크림 케익으로 부드러운 쉬폰의 저칼로리 헬스 케익 Chiffon Cake, 1992년 라리에서 국내 첫선을 보인 후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고급 명품케익 Classic Cake, Premium Coffe 최상급 원두 30%만을 자연 건조 숙성시킨 융드립의 깊고 풍부한 맛의 프리미엄 원두커피가 준비되어 있다.

라리케익은 하루 전 예약시 예쁜 글씨도 새겨주며 케익 배송을 원하면 직접 배달해 준다. 또한 판교점에서는 라리카페 최초로 적립카드를 만들어 드리며 5% 적립액은 현금처럼 쓸 수 있다.

* 판교테크노밸리 입주업체 케익 배송 환영
* 특별 주문 케익도 가능
* 4호 케익은 이틀전 주문 예약 가능

문의. 라리카페 판교점 031)8016-9433(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618-7)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