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경기도보육인대회’ 수상자와 성남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회원
▲‘2011 경기도보육인대회’ 수상자와 성남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회원
6천여명 참여 규모로 열린 ‘2011 경기보육인대회’에서 성남시 소재 어린이집들이 전 분야에 걸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경기도어린이집 연합회가 주관해 지난 9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열린 이번 경기 보육주간 행사에서 수상한 성남시내 어린이집과 수상내용은 ▲ 성남시립중탑어린이집(원장 김동진) 우수보육프로그램 공모전 ‘1위’▲성남시립삼익어린이집(원장 심순보) 임선희 교사 동화구연대회‘우수상’▲성남시립삼평어린이집(원장 안기순) 교재교구 경진대회‘입선’▲성남시립한사랑어린이집(원장 장미현) 교재교구 경진대회 ‘가작’등이다.

또, 보육사업 유공자로 ▲중원구 주민생활지원과 권현숙 주무관과 성남시립 산성어린이집(원장 안영미), 성남YWCA어린이집(원장 최영숙), 삼부어린이집(원장 이문옥), 한마음어린이집(원장 홍벽조)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고등어린이집(원장 최옥련)은 도의회의장상을 받았다.

성남시는 지역 내 어린이집이 여러 분야의 보육 대회에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둠으로써 ‘으뜸 보육 일번지’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성남시 어린이집 보육 프로그램의 우수성과, 보육서비스 질 향상이 타 시·군에 많은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