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일식의 새로운 명소, 노부스시
 ▲분당일식의 새로운 명소, 노부스시
모처럼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주말. ‘외식을 즐길만한 맛있는 곳이 어디 없을까?’ 가족이 함께 외식할 때면 무엇을 먹을지 늘 고민을 하게 된다.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편안하게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일식은 어떨까? 가격이 비싼 고급 요리로 생각되던 일식이 3만원대 주말정식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제 일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찾는 대중적인 메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말이나 연휴, 평일(낮 12시~4시)에 서현먹자촌의 일식전문점인 노부스시에 가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깔끔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자연산 생선만을 고집하는 노부스시
 ▲자연산 생선만을 고집하는 노부스시
주말 점심과 저녁에도 주말정식코스를 35,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의 손님부터 각종 모임, 동호회 회식 등이 끊이지 않고 이뤄지고 있다.

특히 주방장인 사장님이 직접 손님을 맞이해 주는 모습 하나에서도 격이 다른 서비스와 친절이 묻어나와 비즈니스나 손님접대, 소중한 손님을 모시고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수많은 일식전문점에서 요리를 접해보았다는 미식가들도 ‘노부스시’의 요리를 맛보면 감탄을 금치 못한다고 한다. 노부스시의 요리에는 맛 외에 ‘정’이 담겨 있고, ‘정성’이 녹아 있기 때문이다.

어종과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노부스시에서는 당일 공수된 자연산 생선만을 고집하고, 회를 4~6시간 가량 숙성을 시킨다. 때문에 육질이 좋고 찰진 맛이 난다. 코스별로 나오는 스끼의 수준도 남다르다.

특히 노부스시는 초대형 실내(1층, 지하1층)에 아름답게 꾸며진 아늑한 룸은 품격과 격식을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다.

 ▲코스별로 나오는 상차림(스끼다시) 수준도 남다르다
 ▲코스별로 나오는 상차림(스끼다시) 수준도 남다르다
성공적인 비지니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 노부스시
문의.031-701-1600

▶점심정식 : 20,000원 / 25,000원 / 35,000원
▶주말정식 35,000원(저녁정식도 가능합니다.)
▶저녁메뉴 : 스페셜 / 특사시미 / 사시미/사시미정식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