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의장 박문석)는 15일 의장실에서 제7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패 전달식을 개최한 가운데 이기인, 유재호, 한선미, 최미경 의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제7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않았으며, 박문석 의장이 박현철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장을 대신해 표창패를 전수했다.

도시건설위원회 이기인 의원은 의정연구발전분야, 문화복지위원회 유재호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분야, 경제환경위원회 한선미 의원은 지역현안해결분야, 경제환경위원회 최미경 의원은 주민참여소통분야에서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시의회의 위상을 드높였다.

박문석 의장은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주민들과의 소통에 집중하는 의정활동을 펼친 동료의원들의 노고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활동과 정책개발로 시민의 안전과 행복에 이바지하는 시의원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라고 축하했다.

시의원들도 수상의 기쁨을 나누며 “이 상은 초심을 잃지 않고 시의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라는 시민의 뜻이라고 생각한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지역 현안들을 꼼꼼히 챙기며 시민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시의원이 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