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의원협의회(대표의원 박호근)는 ‘코로나19’ 극복 및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시민과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2,000만원을 성남시에 소재한 (사)월드휴먼브리지에 현금 지정기탁하였다.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의원 20명 전원이 각각100만원씩 의정비의 일정액을‘코로나19’극복을 위해 기부하기로 하고 협의회대표단(일부)과 성남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기탁식을 진행하였다.

박호근 대표의원은“은수미 성남시장의 급여기부와 성남시공무원들의 모금활동에 민주당의원들도 동참하게 되어 그 의미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은수미 성남시장도“결코 많지 않은 의정비의 일정액을 코로나19극복을 위해 선듯 기탁해준 더불어민주당협의회 의원 한분 한분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대표단은“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사회가 하루 빨리 활기를 되찾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더욱 더 노력하겠다”그리고“우리 성남시집행부와 공무원들의 높은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코로나19 극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점에 대해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했다.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코로나19’성금 기탁 시의원 명단〉
박문석 윤창근 강상태 마선식 박호근 김선임 조정식 고병용 유중진 정윤 최현백 박경희 임정미 선창선 서은경 이준배 최미경 최종성 김명수 강현숙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