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는 이동하는 또 하나의 집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차량 내에 머무르는 시간과 더불어 차량 내의 사용환경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차량 내에는 수많은 전자, 전기제품이 탑재되어 있으며, 이 모든 제품들은 자동차에서 생성되는 동력을 바탕으로 구동하고 있다. 그러나 차량이 생산해내는 동력은 한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사용하고자 하는 동력은 그 크기가 갈수록 커져가고 있어 차량 내 동력의 수요,공급의 불균형이 커지고, 결과적으로 차량의 과부화, 이에 따른 엔진효율성 저하와 연비효율성 저하, 배터리 수명단축 등 결과적으로 환경물질인 폐배터리의 증가, 오일사용량의 증가, 매연증가 등의 환경오염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최소화하고 차단하는 본질적인 해결하기 위해 (주)암코파워(대표 배한철)에서 출시한 제품이 차량 파워증강시스템, 장착Q다.

장착Q 차량파워증강 시스템은 차량 내에서 필요로 하는 순간전류 및 고용량전류를 필요한 곳(차량전기, 전자장치 및 추가 설치된 전기/전자장비 등)에 먼저 공급함으로써, 배터리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차량내부저항을 최소화함으로써, 차량이 본래의 정상적인 성능을 발휘하고, 나아가 연비개선효과, 매연절감 효과를 통한 환경보호에도 기여하는 제품이다.

장착Q 차량파워증강 시스템은, 2017년 5월 국내에 출시된 이후 그 효능이 실질적으로 소비자와 유통시장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유일한 자동차 파워증강시스템이다. 즉 국내에서 비교할 수 있는 제품이나 경쟁제품이 없으며, 이는 해외시장에서도 마찬가지다.

현재 국내는 물론 러시아 가제트사와 수출계약을 체결 했으며 해외에서도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으로 북미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통해 장착 후 30일 환불보증제도도 실시하고 있다.

 
 
장착Q를 장착하게 되면 차량출력증강, 연비절감, 배터리 수명연장,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대체, 획기적인 차량 시동성 지원, 오토스탑 성능개선, 오디오사운드 안정화, 가속페달 안정화, 승차감 향상 등의 효과를 볼 수 있고, 차량에 전류를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전기.전자 부품의 고장율을 감소시킨다.

장착Q의 핵심부품과 제어기술은 최고 기술력을 보유한 미국 Maxwell 사와 국내 LS 엠트론사 와의 기술협약을 통해 개발되어 졌으며, 관련 기술은 세계 특허를 통해 보호 받고 있으며, 엄격하기로 까다로운 UL(미국안전규격) 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현재 장착Q를 취급할 대리점 및 취급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장착Q 서울, 경기, 인천 총판인 미러클웍스글로벌 070-7872-6634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