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판교테크노밸리축제 “빛과 나눔”이 10월 12일(수)부터 10월 16일(일)까지 판교 테크노밸리 문화거리 (U스페이스, H스퀘어, 삼환하이펙스 일대)에서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의 주최 ·주관으로 열린다.

오는 12일(수)부터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영국 핸드메이드 퍼레이드 예술감독인 앤드류 킴과 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아름다운 등(燈)의 축제인 ‘빛의 축제’가 이루어지며 13일(목)에는 시민참여자들과 공연단이 함께 하는 등(燈)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또한, 14일(금)과 15일(토) 양일에 지역주민과 입주기업들이 함께 하는 플리마켓이 열리게 된다. 행사가 있는 동안 홍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수준급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플리마켓과 랜턴 워크숍은 참가자들에게 체험활동 확인서와 봉사활동 확인을 제공하며 참가비는 무료(단, 수익의 10% 기부하는 형식)다.

등(燈) 축제를 위한 랜턴 워크숍은 현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89번길 20에 소재한‘스타트업 캠퍼스 어린이집’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고 있다. 등(燈)제작과 등(燈)퍼레이드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들을 위해 예술감독인 앤드류 킴을 비롯해 수 왈폴, 엄정애 작가 등이 상시 대기 중에 있다.

예술감독인 앤드류 킴은 “가족단위의 시민들이 많이 참여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문의 및 접수: 홈페이지/ pangyofestival.com

이메일 접수/ festival@dkbart.com

070-4314-8412

▲왼쪽부터 등 축제 워크숍 진행을 맡은 작가들인 수 왈튼, 앤드류킴, 엄정애. 위쪽 퍼레이드에 참여할 '브라스통' 임선경 대표
▲왼쪽부터 등 축제 워크숍 진행을 맡은 작가들인 수 왈튼, 앤드류킴, 엄정애. 위쪽 퍼레이드에 참여할 '브라스통' 임선경 대표

▲플리마켓 자료사진
▲플리마켓 자료사진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