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최대 규모의 전문외식타운  ‘The한솔’ 이 지난달 28일그랜드 오픈했다. 
▲분당 최대 규모의 전문외식타운  ‘The한솔’ 이 지난달 28일그랜드 오픈했다. 
쭈꾸미정식, 갑오징어정식, 스시 회정식, 해물갈비철판구이, 군닭 등 특별한 맛과 착한 가격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외식타운이 있어 화제다.

지난달 28일 정자동 한솔프라자 3층에 500평 규모의 ‘The한솔’은 전문외식타운으로 ‘너랑스시’, ‘한솔뜰’, ‘구운속닭’ 3개 브랜드를 동시에 오픈했다.

이곳은 분당 최대 규모의 외식타운으로 테라스와 홀, 룸에서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식자재가 신선하지 않다거나 턱없이 가격이 비싸거나 조미료 맛이 강해 외식을 하고 나서 아쉬웠던 경험 한 번쯤은 있을것이다. ‘The한솔’은 이 모든 불만을 다 잡겠다고 선언했다.

엄선된 재료로 셰프들이 즉석에서 바로바로 조리하여 제공하므로 신선함과 깊은 맛에 만족도가 높다.

▲해물전골
▲해물전골
또한 매콤달콤한 쭈꾸미,갑오징어 정식, 깔끔하면서도 시원한 대구탕, 갈낙탕, 신선하고 부드러운 스시, 회정식, 더운 여름을 날려줄 갈비와 냉면의 만남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와 400도씨 숯불에 직접구운 치킨 등 서브 메뉴까지 모든 연령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어떤 모임에도 잘 어울린다.

남은 메뉴는 깔끔하게 포장해주며, 7월31일까지 전 메뉴 30%할인 이벤트와 터칭서비스(스탬프 10개) 참여시 샐러드들 무료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가족모임이나 직장회식 등 다양한 모임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한해 모임 성격에 맞는 맞춤메뉴도 가능하며 KT, 네이버본사 직원 회식시 특별할인 혜택을 준다.

■예약문의 : 031-717-9812~3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 17번길 2, 3층(정자동 한솔프라자)

▲너랑스시
▲너랑스시
▲사시미
▲사시미
▲테라스, 홀 전경
▲테라스, 홀 전경
▲홀(50인에서 10인석까지)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있다.
▲홀(50인에서 10인석까지) 다양한 룸이 완비되어있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