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간 분당, 안양평촌에서 사랑을 받아온 운중농원이 갈비전문점으로 새롭게 단장을했다.

분당판교에서 5분거리, 안양평촌에서 15분거리에 위치한 운중농원는 한정식으로 널리 알려진 분당 운중동 먹자촌에서도 맛좋고 인심좋은 갈비전문점으로 서서히 소문이 나고 있다.

전원 속 맛있는 휴양지, 운중농원갈비는 푸른 자연을 그대로 머금고 운중저수지의 시원함이 한 눈에 보이는 맛과 멋이 어우러지는 공간이다.

뒤로는 청계산 줄기의 멋스런 풍경이 함께 하고 드넓은 정원은 한 폭의 수채화같은 느낌을 갖게 한다. 봄꽃 흐드러지는 농원 전체가 수목원을 연상하게 할 정도다. 분당 가까이 여행을 떠나듯 맛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다.

1층과 2층, 3층으로 이루어진 아늑한 실내와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춰져 있으며 봄철 직장야유회, 체육대회로 제격인 운중농원갈비는 3만평의 농원에 갖춰진 부대시설은 놀랄만하다. 정식족구장 2개와 농구장, 산책로까지 갖춰져있어 직장모임뿐만 아니라 가족모임 후 가벼운 운동도 가능하다.

긴긴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맛과 더불어 삶의 행복까지 느끼게 해준다. 점심특선으로는 주물럭정식이 있고 돼지왕갈비와 농원주물럭, 농원갈비, 생등심 등 자연과 벗해 먹는 즐거움이 배가가 된다.

 
 
운중농원갈비의 대표메뉴인 농원양념갈비는 양념소갈비로 여느 한정식 못지않는 찬으로 묵사발외 6가지 밑반찬이 나오며 이 집의 점심특선인 주물럭정식은 너무 달지도 않고 숯불에 구워먹는 맛이 가족메뉴로 제격이다.

점심특선메뉴지만 오픈기간 동안은 사장님의 배려로 저녁식사에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식사로 주문하는 왕갈비탕은 통큰갈비가 가득 들어가 있어 진정한 갈비탕 속 갈비까지 맘껏 뜯을 수 있다.

문의:031-708-5522(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559-1)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