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3동 주민센터(동장 김위성)에서는 지난 8일 수내3동 주민센터에서 동한프라자 이철식 대표, 김위성 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수내3동 저소득 어르신의 복지향상을 위한 ‘저소득 어르신 건강 지켜드림(Dream) 목욕 서비스 사업’ 에 관한 자원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저소득 어르신 건강 지켜드림(Dream) 목욕 서비스 사업’은 만65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들이 경제적 이유로 목욕탕을 이용하지 못하는 점에 착안하여 관내 동한프라자의 자원 기부로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목욕을 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여 저소득 어르신들의 심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도록 하는 사업이다.

동한프라자의 이철식 대표는 매년 설 및 중추절 명절마다 수내3동 저소득 주민을 위해 연간 이백만원의 성금을 쾌척하여 지역에서 얻은 수익을 지역의 저소득 이웃에게 되돌리는 기업의 사회 환원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에 동한프라자의 이철식 대표는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희망을 주는 사업에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할 뜻을 밝혔다.

김위성 수내3동장은 “지속적으로 민ㆍ관 협력 사업을 발굴하여 저소득 주민에게 질 높은 복지 감동 서비스를 최대한 많이 제공하겠다.”는 적극적인 복지행정 실천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