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어린이도서관(관장 임종일)이 지역주민들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도 상반기 문화교실 및 독서회 수강생을 모집한다.

18강좌에 총298명을 모집하는 이번 문화교실 및 독서회는 ▲글쓰기․독서 지도자과정 ▲동화구연 지도자과정 ▲부모역할훈련 ▲생활도자기 등 성인강좌와 ▲차근차근 책 읽기 ▲초등 저 독서․학습지도 ▲초등 고 독서․학습지도 ▲우리역사여행 ▲NIE와 논술 ▲발표짱! 나도 아나운서 ▲창의력을 키우는 마술교실 등 초등대상 강좌 ▲옛 이야기와 함께 하는 동화나라 ▲엄마와 함께 책 놀이 등 유아대상 강좌 ▲1-2학년 독서회 ▲3-4학년 독서회 ▲5-6학년 독서회 ▲동화속 과학읽기 ▲역사 독서회 등 5개 강좌 독서회로 구성, 운영되며 3월 8일부터 16주간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22일 오전 9시부터 과목별 접수시간에 맞춰 중원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cjw.snlib.net)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성남시립도서관 회원가입을 한 성남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어린이 및 유아 강좌는 반드시 자녀이름으로 접수해야 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문화교실 및 독서회 강좌가 시민요구에 부응한 교육과정의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유아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도서관에서의 평생교육을 통해 시민들의 지식문화수준을 향상시키고 도서관 이용 및 독서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원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http://cjw.snlib.net)나 전화 031-729-463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