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박 모듬보쌈세트
▲두레박 모듬보쌈세트
맛과 서비스는 기본. 웰빙에다 힐링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하는 보쌈&칼국수 전문점, 두레박이 수지 신봉점 외식타운내 오픈했다.

이 집은 수지에서 대표적인 한정식집으로 소문난 연지한정식 자리에 모듬보쌈을 메인으로 한 세트요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로지 건강한 맛으로 승부한다는 두레박의 세트메뉴는 부드러운 수육에 아삭한 보쌈김치, 메콤한 홍어회무침, 단백한 도토리묵, 단백하고 고소한 해물파전, 포근한 쑥해물칼국수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으며 두레박에 들어오는 순간 눈이 즐겁고 맛에 감동한다.

또한 4인기준 4만3천원이면 여느 한정식 못지않은 푸짐함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모듬보쌈세트를 맛볼 수 있다. 맛도 기가 막히지만 200평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이어서 가족모임, 직장회식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모임장소를 결정하지 못한 분들이라면 두레박을 추천한다. 아직 오픈 초기라 단체예약석도 약간의 여유가 있어 서둘러 예약하는게 좋을 듯. 

▲정원이 예쁜 신봉동 외식타운 명소, 두레박
▲정원이 예쁜 신봉동 외식타운 명소, 두레박
 
 
푸짐한 식사 후 무료로 이용 가능한 두레박카페는 주인장의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다. 두레박 이용고객들은 누구나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 주는 원두커피를 여느 레스토랑 못지않은 분위기에서 드실 수 있다. 

< 메뉴안내>
모듬보쌈세트(3~4인) 43,000원
Set : 모듬보쌈(모듬보쌈+보쌈김치+홍어회무침+도토리묵+만두)+해물파전+쑥칼국수+죽
보쌈세트(2인) 24,000원
Set : 모듬보쌈(모듬보쌈+보쌈김치+홍어회무침+도토리묵+만두)+쑥칼국수+죽
예약문의.031-896-5678(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608-3)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