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날씨에 몸은 움츠려들고 기운은 떨어져 움직이기조차 싫어지는 계절. 어릴 때 잘 먹어둬야 커서도 잔병치레 없듯, 겨울을 어떻게 나느냐에 따라 봄날 새 생명의 에너지가 다르고 1년을 건강하게 버틸 수 있다. 이럴 때, 꼭 먹어둬야 할 보약 중의 보약 장어! 특히 몸에 좋은 氣가 들어찬 ‘신계동장어’는 명실공히 최강 스태미나식으로 맛의 절정을 보여 준다.

 
 
‘신계동장어’는 전남 영광군 법성면 신계동에 소재한 청정 지수식 장어양식장으로 유명한 신계양만장 직영 식당이다. 자연산을 능가하는 이곳의 초특급 명품장어는 천혜의 좋은 수질과 엄격한 관리를 통해야만 얻을 수 있다. 이로 인해 마리당 400g 이상의 대물로서 일생동안 질병 없이 생육된 매우 특별한 장어만이 ‘신계동장어’의 명예로운 타이틀을 얻는다.

 
 
질 좋은 프리미엄 사료만을 먹고 무항생제, 무약물소독의 깐깐한 원칙 속에서 과학적인 운동처방과 함께 친환경 지수식 농장에서 550일 이상 자란 신계동 장어. 그 중에서도 치열한 경쟁을 뚫고 엄선된 10%의 특별한 장어만을 내놓는 이곳 대표의 고집은 신선한 맛과 영양은 기본,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은 덤이다.

 
 
그날 쓸 장어를 매일 받는 신계동장어는 주문과 동시에 장어를 손질하여 장어 본연의 맛이 그대로 살아있어, 참숯에 구워서 직접 가꾼 쌈과 생강채를 곁들여 먹으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가히 일품이다. 장어는 비타민이 풍부해 여성들의 피부 미용과 피로 회복, 노화 방지, 정력 증강에 좋다.

 
 
특히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성인병을 예방한다. ‘신계동장어’는 장어 특유의 민물 냄새가 없어 아이들을 동반한 온 가족의 건강식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며 기(氣)찬 장어로 겨울을 이기려는 고객들로 열기 가득 북적이고 있다.

문의 031-706-1588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