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빠르게 변하는데, 왜 카페는 안 변할까? 우아하게 앉아 ‘커피 한 잔의 여유’에서만 그치는 카페는, 이제 현대의 다양한 문화 트렌드로부터 조금씩 멀어지고 있다.

 
 
감미로운 음악속 향 짙은 카페, 맛있는 원두가 볶아지는 커피공장, 달콤한 초콜릿 스튜디오까지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의 팩토리형 카페 ‘무띠’! 지금 대세는 바로 ‘무띠 스타~~일’…

‘무띠(MUTIT)’라는 이름은 야생 사향고양이를 일컫는 필리핀 원주민들의 말이다. 세상에서 가장 귀한 루왁커피처럼, 찾아내기는 힘들어도 그만큼 희소성 있고 명품의 가치가 빛나는 카페를 만들자는 것이, 카페 ‘무띠’를 열게 된 동기다. 먼저, 널찍한 마당을 지나 카페로 들어서면 큼직한 홈시어터 스크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소리가 카페 안을 감싸고, 코를 자극하는 커피향에 세상사로 부터 경직된 마음이 그대로 커피 속에 녹아든다.

 
 
그리고 한 쪽 벽면을 통해 보이는 대형 로스팅기에서는 신선한 원두가 고소한 김을풍기며 맛있게 볶아지고 있는데, 이 대형 커피공장은 정말 흔히 볼 수 없는 광경으로, 고객들의 호기심 함께 향기로운 추억을 남긴다. 또한 카페의 맨 안쪽 스튜디오에서는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초콜릿·베이커리·쿠키 만들기, 정원색깔놀이교실이 한창 진행 중으로, 특히 벨기에 최고급 커버춰 초콜릿을 원료로 만드는 초콜릿 수업은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열정 가득한 사랑의 고백으로 매우 인기가 높다. 카페 ‘무띠’의 대표 커피는 최고급 원두만을 엄선한 ‘파푸아뉴기니 블루마운틴 100%’ 커피로서 절대 잊지 못할, 커피 중의 커피다.

 
 
여기에, 직접 구운 호밀빵과 베이글, 케이크와 수제 초콜릿 등을곁들이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게다가 갓 볶아진 원두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해, 한 번 다녀간 고객들은 반드시 다시 찾게 되는 중독성 있는 팩토리형 카페로, 벌써부터 ‘대세’로 통하면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문의 | 031-335-0381
위치 |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동립리 291번지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