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분당선 연장선 개통으로 강남이 더욱 가까워지면서 분당이 술렁이기 시작했다. 럭셔리하면서도 자유로운 압구정의 쇼핑 공간, 매력 철철 훈남 훈녀들의 향기만으로도 압도당하는 강남! 긴장하시라~ 분당도 이제는 ‘강남스타일’…

 
 
부띠끄카페를 표방한 ‘슬로우코치&트리’는 지난 8월 오픈 이후 강남을 대표하는 가장 핫한 카페로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이곳은 특1급호텔의 음식, 서비스, 분위기를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스테이크, 와플, 샌드위치, 리조뜨, 화덕피자, 파스타 등 서양 음식을 대표하는 익숙하고 평범한 메뉴지만 최상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가장 격 있고 가장 맛있게 끌어올리는 작업을 거침으로써 고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그리고 어떤 자리에서 무얼 먹고 무슨 행위를 하더라도 모든 건 고객의 자유에 맡긴다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인데, 이를 ‘유럽의 자유’라 일컫는다.

 
 
이처럼 ‘슬로우코치&트리’는 바삐 돌아가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한 박자 천천히,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서 신 자유주의형 강남스타일을 리드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언제나 가장 소중하다는 원칙과 신념으로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고객을 위한 복합문화공간 실현을 추구한다.

 
 
아프리카쇼나전,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김영주와 함께 하는 Flower Story, 직접 주방에서 음식을 만드는 퍼포먼스키친의 미니파티, 클럽음악에 맞춰 클럽댄서들과 함께 즐기는 타파스바 타임 등 예상치 못한 즐거움까지 가득한 카페 ‘슬로우코치&트리’! 이러한 자유와 맛있는 휴식이 공존하면서 광고기획자와 방송제작자들에게는 창의적인 영감을 주는 아지트로도 점차 유명세를 타고 있다.

 
 
 
 
문의 02-514-4479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56길 16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