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맛과 향이 살아있는 일품 커피로 유명한 ‘커피방아’ 정자점에 이어, 백현동 남서울점이 얼마 전 새롭게 오픈했다.

 

 
 
정자점은 이미 평택, 일산, 서울 등지에서도 구매가 쇄도할 만큼 인기가 높고 특히 분당에서 가장 맛있는 더치커피와 정자동 카페거리에서 가장 커피가 맛있는 집으로 소문이 나면서 젊은층 사이에 커피방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또, 오색의 야생화가 지천에 피어 녹음 짙은 나무와 햇살 아래 싱그러움이 가득한 남서울점은, 300평의 넓은 대지 위에 여유로운 주차장 및 넓은 테라스, 편안한 실내 공간이 매혹적인 커피향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생두선별에서 로스팅, 핸드드립 추출까지 원두커피의 진정한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커피방아가 ‘정자점’의 인기에 힘입어 싱그러운 자연과 함께하는 ‘남서울점’을 오픈하였다. 각각의 생두별 특성을 살린 맞춤 Roasting(후지로얄, 프로밧, 디스커버리)을 통하여 각 나라별 40여 종의 원두마다 그 하나하나의 맛과 향이 살아있다.

 
 
또한 100% 자연산 아라비카 ‘루왁커피’를 한 잔에 18,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세계 3대 명품커피(자메이카블루마운틴, 하와이안코나, 예멘모카마타리)를 사이폰, 융 드립 등 다양한 추출법으로 항상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더하고 있다. 남서울점에서는 직접 ‘발효’하여 구운 빵을 제공하며, 허니브레드, 와플 및 갓 구운 빵과 함께 수제 크림치즈가 곁들여진 샐러드 등 사이드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문의 031-711-7223

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위치 분당구 백현동 489-11(남서울골프장 진입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10% 할인>

 정자점 코피 루왁 외 40종의 신선한 원두 판매

문의 031-711-7207

시간 오전 9시~오후 10시

위치 분당구 정자동 8-4(정자동 카페거리)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