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거기서 거기가 아니라는 뜻을 맛으로 확인시켜 준 맛집, 춘천 유명 닭갈비집 맛을 본 사람들의 칭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곳. 그 맛의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중원구 여수동 야탑초등학교 앞에 위치한 ‘오투닭갈비’는 이미 대박집으로 유명한 죽전 본점(보정점)의 모든 노하우를 가지고 출발한 맛집이다.

 
 
오픈하자마자 맛을 본 손님들의 칭찬이 줄을 잇고 있어 대표 얼굴은 항상 싱글벙글. “손님들이 맛있게 드시고 나가시면서 춘천 가서 닭갈비 먹을 필요가 없어졌다는 말을 들을 때 하루의 피로가 말끔히 씻어지는 것 같아요.” 그도 그럴 것이 오직 국내산 최상급 허벅다리살만을 고집하여 통고추와 생마늘 등 14가지의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장시간 숙성시킨 특제양념을 사용하기 때문에 쫄깃쫄깃한 고기맛과 소스의 감칠맛에 모두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 여기에 국수나 쫄면 사리를 넣어 먹는 순간, ‘바로 이 맛이야’를 실감하게 만든다고 할까?

 
 
배가 남산만큼 불러도 꼭 맛을 봐야 하는 동치미 메밀막국수까지 싹싹 비우고 나면 ‘정말 잘 먹었다’는 느낌을 받는다. 메뉴로는 오투닭갈비 외에 삼겹살이 닭갈비와 만나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삼겹닭갈비와 여성고객에게 특히 인기 있는 쭈꾸미닭갈비, 술안주에 제격인 쭈꾸미삼겹철판볶음 등이 있다.

 
 
오투닭갈비에서는 특히 위생에 중점을 두어 항균 위생 물병을 사용, 철판을 일일이 대표가 관리하여 위생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이제 멀리 춘천까지 갈 필요 없어 닭갈비 마니아들에게 최고의 희소식이 아닐까. 춘천의 닭갈비 맛이 그립다면 지금 당장 오투닭갈비로 GoGo!

 

위치 (죽전본점)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3-5 1층

(성남시청점)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성남대로 99-7번길51-16

문의 죽전본점:031-889-1832

성남시청점:031-721-0206

저작권자 © 분당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